사이트 내 전체검색

구인

(바텐더 알바) 이번생애 이런데 만나는 기회 한번뿐 아닐까 싶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OOOOOOa 작성일20-05-23 14:08 조회580회
연락처 010-3040-1234

본문

◈ 바텐더 알바 아직도 아무데서나 하고 다니시나요? (시골다방 vs 스타벅스 커피숍) 조건, 대우, 퀄리티, 수준차이 보시면 됩니다. ◈ 

  ~ 화장실만 가봐도 그집 수준 대충 알지 않나요? 평생 할것 아니면 검증된 건전한곳 그리고, 제대로 갖춘 곳에서 하도록 하세요!! ~

 


★★★ 이중에서 3가지만 해당 된다면 오셔도 되요!! ★★★ 

1.남의말 잘 들어 줄줄 아는 사람
2.재미있다는 소리 많이 듣는편인 사람
3.(갈곳 vs 안갈곳) 정도는 구별할줄 아는 자존감 있는 사람
4.남들 보다는 계산밝고 똑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5.시간약속 정확한것 좋아하는 사람
6.지고는 못사는 근성이 있는 사람
7.열심히 사는데도 수입이 늘 부족한 사람
8.꼭 목돈을 좀 모으고 싶은 이유가 있는 사람
9.정상적인 결혼 포기 하지 않은 사람
10.(일류 vs 삼류) 정도는 한눈에 구별할줄 아는 센스있는 사람

 

 

▶▶▶  노형점 1곳, 제원점 5곳, 시청점 1곳  총7개 운영하는 곳이라서 항시 인원 모집중!! (1개하는 업소에서 매일 구인하는거랑은 차원이 달라요!!)  ◀◀◀  

(주먹구구식으로  1,2개 운영하는 영세한 업소들이랑은 안정감이나 퀄리티가 달라요!! 11년간 한번도 월급 임금이 밀려본적이 없는 확실하고 건전한곳) 

 

 

♣♣ 실패하지 않는 촌티 안나고 뒷끝없는 건전한 바텐더 알바 고르는 요령 ♣♣ 

 

~ 행복도 알바도 똑똑한 순서대로 입니다 ~

 

1. 첫째도 건전, 둘째도 건전한곳 만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이상한데 꼬이시면 정상적인 곳에서는 일하고 싶어도 못합니다!! 어떻게 일했는지 다 아니까요!!)

2. 부근에 2,3군데 정도는 가게 면접 보고 수준차이 꼼꼼이 비교해 보고 결정 하세요!! (어짜피 처음 어디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90% 수준, 평판 결정남)

3. 인테리어수준, 청소상태, 냄세관리 체크, 전체적인 분위기 (특히 화장실 수준은 꼭 체크!!)

4. 위치 (삼류 아니시면 이왕이면 변두리 뒷골목 숨어서 말구 비가 와도 택시 금방 잡히고 거리에 카메라 돌아가는 치안이 안정적인곳에서!!)

5. 같이 일하는 직원들 기본 수준들 체크 (이게 가장 중요해요!! 다른건 고쳐 쓰는건 쉬워도 사람고쳐 쓰는건 20살 넘으면 어렵잖아요!!)

 ~ 같이 일하는 스텝들 평균나이 계산해 보시면 대충 답 나올 겁니다. ~

    ~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 허구헌날 돈이 없다고 징징 거리는 가게 분위기라면 그것도 문제가 있는곳 아닐까요? ~

    ~ 같이 일하는 직원들 됨됨이나 건전한 근무환경 세련된 복지혜택은 절대로 하루아침에 그런 환경이 나올수가 없습니다.

    ~ 제대로 대우받고 다니는 집에 제대로 된 고급 바텐더들이 모이는 법 아닐까요!! (삼류 인곳에 큰 하자가 없는한 일류들이 모일리가 있나요?)

6. (착석바, 비지니스바, BAR&CAFE, 칸막이 중심으로 된 밀폐형 BAR vs 건전한 토킹 중심인 모던바) 어느 세계나 상식의 범위란게 있죠!!

    ~ 결혼도 해야하고 앞길이 구만리인데 건전한 곳에서만 일하도록 하세요!!  두고두고 레드딱지 붙어서 후회, 마음고생 하지 마시구요!! ~

7. 월급 임금 복지 제대로 받는 곳인지 꼭 체크 하시구요. 대기업이 좋은건 다 이유 안 있겠어요? (좋은 환경이 좋은 사람을 만드는 법!!)

8. 주방이모, 청소이모, 운전해주는 분들 제대로 다 있어서 깨끗하고 잘먹고 잘귀가까지 시켜주는 곳인지 반드시 체크!! (영세업소는 이런것 꿈도 못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ejugesipan@gmail.com  |  PC 버전
Copyright © 제주생활게시판닷컴. All rights reserved.